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1단계] > 교재 및 교구주문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1단계]
출간일 2016년 08월 10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원
페이지 80p
판형 210*285
ISBN 979-11-5892-022-7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수량
총금액

 

 

Mission01 코딩스쿨과 코드이노

01 코딩스쿨의 화면 구조 살펴보기

02 코드이노 연결과 펌웨어 업그레이드하기

03 코딩스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센서들

 

Mission02 자동차 안전 유도등 - 피지컬 컴퓨팅

01 유도등 코딩하기

02 LED를 켜고 끄기

03 코드이노로 유도등 만들기

04 창의미션

 

Mission03 건전지 잔량 표시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건전지 표현하기

02 건전지 잔량에 따라 모양 바꾸기

03 악어 클립으로 LED 켜기

04 창의미션

 

 

Mission04 건전지 잔량 표시기 - 피지컬 컴퓨팅

01 배터리의 잔량에 따라 알맞은 LED 켜기

02 하드웨어 구성하기

03 창의미션

 

Mission05 움직임을 감지하는 전등 - 창의 프로그래밍

01 센서등 켜기

02 센서등이 꺼지는 시간 조절하기

03 일정한 시간 동안만 LED 켜고 끄기

04 창의미션

 

Mission06 움직임을 감지하는 전등 - 피지컬 컴퓨팅

01 동작 감지 센서와 가변저항으로 LED 켜기

02 하드웨어 구성하기

03 창의미션

 

Mission07 엘리베이터 버튼 만들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층 코딩하기

02 버튼1~버튼8 코딩하기

03 버튼을 누를 때마다 LED 켜고 끄기

04 창의미션

 

Mission08 엘리베이터 버튼 만들기 - 피지컬 컴퓨팅

01 7 세그먼트 설정과 버튼값 확인하기

02 하드웨어 구성하기

03 창의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