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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창의 컴퓨팅 입문 [1단계-2]
출간일 2016년 04월 11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원
페이지 92쪽
판형 188*254mm
ISBN 979-11-5892-011-1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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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금액

 

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첫째. 스크래치를 활용하여 코딩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둘째. 코드이도 센서보드의 기본 개념과 활용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셋째. 직접 코딩한 프로그래밍을 직접 구현 하여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상호작용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내가 상상한 것을 직접 작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Mission01 비닐하우스
  01 [무대] 코딩하기
  02 [비닐하우스]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식물]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2 우주탐사
  01 [탐사로봇]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2 [라이트]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배경]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3 로봇춤추기
  01 [무대] 코딩하기
  02 [태권V]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버튼1~6]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4 승마 게임
  01 [무대] 코딩하기
  02 [승마]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장애물]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5 주사위 흔들기
  01 [무대] 코딩하기
  02 [고정주사위1, 2]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흔들주사위1, 2]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6 앵그리버드
  01 [무대] 코딩하기
  02 [새총]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고무줄] 코딩하기
  04 [돼지]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5 [앵그리버드] 코딩하기
  06 창의미션
 
Mission07 실로폰 연주하기
  01 [무대] 코딩하기
  02 [막대1~8]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음계1~8]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8 사물인터넷(IoT)
  01 [전등] 코딩하기
  02 [전자레인지]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오디오]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볼륨조절]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5 [슬라이더] 코딩하기
  06 창의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