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컴퓨팅 입문 [1단계-1] > 교재 및 교구주문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창의 컴퓨팅 입문 [1단계-1]
출간일 2016년 03월 15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원
페이지 92쪽
판형 188*254mm
ISBN 979-11-5892-010-2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수량
총금액

 

 

 

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첫째. 스크래치를 활용하여 코딩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둘째. 코드이도 센서보드의 기본 개념과 활용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셋째. 직접 코딩한 프로그래밍을 직접 구현 하여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상호작용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내가 상상한 것을 직접 작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Mission01 코드이노를 알아보자!

  01 코드이노의 구성

  02 코드이노 설정하기

  03 코드이노 프로그램 준비하기

  04 CODEino 프로그램 설치하기

  05 스크래치와 연결하기

  06 코드이노 테스트하기


Mission02 돌림판을 돌려라!

  01 화살표 코딩하기

  02 버튼 코딩하기

  03 돌림판 코딩하기

  04 시도횟수 코딩하기

  05 창의미션


Mission03 전구에 불을 밝혀라!

  01 무대 코딩하기

  02 전구와 밝기 코딩하기

  03 조절기 코딩하기

  04 가변저항과 저항 코딩하기

  05 창의미션


Mission04 기구를 올려라!

  01 무대 코딩하기

  02 기구 코딩하기

  03 무당벌레 코딩하기

  04 구름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5 창의미션


Mission05 스마트폰의 밝기 조절!

  01 무대 코딩하기

  02 휴대폰과 선택 코딩하기

  03 [밝기]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슬라이더 코딩하기

  05 창의미션


Mission06 탈출게임!

  01 무대 코딩하기

  02 장애물1-1, 1-2, 2-1, 2-2 코딩하기

  03 장애물3-1 코딩하기

  04 장애물4-1, 4-2 코딩하기

  05 탈출 코딩하기

  06 목표지점 코딩

  07 창의미션


Mission07 미로찾기

  01 무대 코딩하기

  02 구슬 코딩하기

  03 도착지점과 미로 코딩하기

  04 손가락 조이스틱 코딩하기

  05 창의미션


Mission08 자동차 운전!

  01 핸들과 라이트 코딩하기

  02 속도계 코딩하기

  03 방향지시등

  04 창의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