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 [3-2단계] > 교재 및 교구주문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 [3-2단계]
출간일 2017년 03월 27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
페이지 76p
판형 210*285
ISBN 979-11-960183-5-1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수량
총금액

Mission01 전광판으로 메시지 전달하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저항센서에 기능 지정하기

02 복제될 때마다 위치와 모양이 바뀌는 스프라이트

03 입력할 단어의 첫 글자를 화면에 표시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2 전광판으로 메시지 전달하기 - 피지컬 컴퓨팅

01 LCD 디스플레이 모듈의 초기화와 숫자 키에 기능 적용하기

02 LCD 디스플레이 모듈에 내용 표시하기

03 하드웨어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3 자동 투표기계 - 창의 프로그래밍

01 변수 초기화와 후보이름 입력받기

02 ‘저항A’~‘저항-D’ 센서가 연결될 때마다 득표수 늘리기

03 가장 많이 득표한 스프라이트의 모양 바꾸기

04 창의미션

 

Mission04 자동 투표기계 - 피지컬 컴퓨팅

01 LCD모듈의 초기화와 후보자이름 내보내기

02 ‘버튼센서가 눌릴 때마다 득표수 바꾸기

03 하드웨어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5 알람기능이 있는 시계 - 창의 프로그래밍

01 현재 시간 표시하기

02 알람 설정 시간 코딩하기

03 알람 작동과 알람 시간 조절하기

04 알람이 설정된 시간과 같으면 알람울리기

05 창의미션

 

Mission06 알람기능이 있는 시계 - 피지컬 컴퓨팅

01 ‘버튼센서를 누르면 알람 동작과 멈춤 지정하기

02 LCD 디스플레이 모듈에 시계와 알람시간 표시하기

03 하드웨어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7 자동으로 켜지는 광고판 - 창의 프로그래밍

01 문자를 표시하고 스크롤되도록 코딩하기

02 센서의 값에 따라 기능 지정하기

03 창의미션

 

Mission08 자동으로 켜지는 광고판 - 피지컬 컴퓨팅

01 스프라이트가 복제되면 가운데 정렬로 단어 표시하기

02 [알파벳] 스프라이트 복제하기

03 LCD 디스플레이 모듈에서 스크롤하기

04 하드웨어 구성하기

05 창의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