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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 [3-1단계]
출간일 2017년 02월 07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
페이지 80p
판형 210*285
ISBN 979-11-5892-034-0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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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ion01 전광판 만들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버튼센서와 저항센서에 기능 지정하기

02 스크립트에 따라 모양 바꾸기

03 단어를 입력받아 모양으로 표현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2 전광판 만들기 - 피지컬 컴퓨팅

01 ‘버튼센서에 기능 적용하기

02 ‘8*8 도트매트릭스설정과 내용 출력하기

03 하드웨어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3 다양한 표정 만들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센서와 소리센서의 값 확인하기

02 얼굴 표정을 바꾸고 LED 켜기

03 창의미션

 

Mission04 다양한 표정 만들기 - 피지컬 컴퓨팅

01 다양한 얼굴 표정 만들기

02 얼굴 표정을 바꾸고 LED 켜기

03 하드웨어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5 따뜻한 벽난로 만들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버튼센서로 벽난로 켜고 끄기

02 [장작] 스프라이트의 모양 바꾸기

03 창의미션

 

Mission06 따뜻한 벽난로 만들기 - 피지컬 컴퓨팅

01 ‘8*8 도트매트릭스의 밝기 조절하기

02 숫자로 켤 LED 선택하기

03 창의미션

 

Mission07 뱀 게임 만들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무대] 코딩하기

02 [머리], [꼬리1], [꼬리2] 스프라이트의 위치 바꾸기

03 이리저리 나타나는 아이템 만들기

04 창의미션

 

Mission08 뱀 게임 만들기 - 피지컬 컴퓨팅

01 [무대] 코딩하기

02 [머리], [꼬리1], [꼬리2] 스프라이트의 위치 바꾸기

03 아이템 표시하기

04 하드웨어 연결하기

05 창의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