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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3단계]
출간일 2016년 12월 05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원
페이지 80P
판형 210*285
ISBN 979-11-5892-031-9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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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ion01 쾌적한 도서관 - 창의 프로그래밍

01 변수의 값에 따라 LED를 켜고 끄기

02 ‘소리센서를 확인하는 스프라이트 만들기

03 ‘센서를 확인하는 스프라이트 만들기

04 창의미션

 

Mission02 쾌적한 도서관 - 피지컬 컴퓨팅

01 온도와 습도를 알려주는 스프라이트 만들기

02 버튼을 누를 때마다 알려주는 스프라이트

03 하드웨어 구성

04 창의미션

 

Mission03 손가락 DDR - 창의 프로그래밍

01 DDR 음악을 연주하기

02 [DDR1]~[DDR4] 스프라이트 복제하여 나타내기

03 음악에 맞춰 [DDR1]~[DDR4] 스프라이트 복제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4 손가락 DDR - 피지컬 컴퓨팅

01 아날로그 핀의 값 읽어와 LED 켜기

02 디지털 핀에 LED 연결

03 아날로그 핀을 이용한 터치센서 만들기

04 창의미션

 

Mission05 세계 시간 - 창의 프로그래밍

01 [무대] 코딩하기

02 [시간-1], [시간-2], [-1], [-2]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 스프라이트와 [위치]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6 세계 시간 - 피지컬 컴퓨팅

01 ‘가변 저항코딩하기

02 ‘4채널 세그먼트코딩하기

03 4채널 세그먼트 모듈과 가변 저항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7 스톱워치 만들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무대] 코딩하기

02 타이머의 값에 따라 모양을 바꾸도록 코딩하기

03 버튼을 누를 때마다 타이머를 실행하고 멈추기

04 창의미션

 

Mission08 스톱워치 만들기 - 피지컬 컴퓨팅

01 4채널 세그먼트(FND) 모듈 설정하기

02 ‘버튼센서와 4채널 세그먼트(FND) 모듈 연결하기

03 창의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