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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이 자라는 소프트웨어

실생활 아이디어 만들기[2-2단계]
출간일 2016년 09월 05일
저자 CODABLE(코더블)
가격 8,000원
페이지 80p
판형 210*285
ISBN 979-11-5892-029-6 14000
교재파일 예제파일 다운로드
판매가 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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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ion01 춤추는 피아노 - 창의 프로그래밍

01 [무대] 코딩하기

02 [낮은도] 스프라이트부터 [높은도]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가변 저항으로 볼륨 조절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2 디지털 피아노 - 피지컬 컴퓨팅

01 4*4 키패드와 패시브 부저 사용

02 하드웨어 구성

03 [낮은도] 스프라이트부터 [높은도]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3 우주선 조정 - 창의 프로그래밍

01 [우주선]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2 [우주악당]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별미사일]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우주폭탄]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5 창의미션

 

Mission04 우주선 조정 - 피지컬 컴퓨팅

01 조이스틱 코딩하기

02 RGB LED 코딩하기

03 조이스틱과 RGB LED 연결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5 전자도어록 - 창의 프로그래밍

01 필요한 변수와 키가 눌렸는지 확인하기

02 비밀번호 다시 정하기

03 비밀번호 확인

04 [] 스프라이트와 [상태] 스프라이트의 모양 바꾸기

05 창의미션

 

Mission06 전자도어록 - 피지컬 컴퓨팅

01 버튼과 LED 연결하기

02 핀 번호 설정과 푸시 버튼의 값에 따라 LED 켜고 끄기

03 4*4 키패드에 입력된 값으로 변수의 값 정하기

04 창의미션

 

Mission07 사칙 연산 계산기 - 창의 프로그래밍

01 무대 코딩하기

02 [0]~[9]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3 [연산자(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4 [클리어] 스프라이트와 [결과] 스프라이트 코딩하기

05 악어 클립으로 RGB LED 색상 바꾸기

06 창의미션

 

Mission08 사칙 연산 계산기 - 피지컬 컴퓨팅

01 4*4 키패드 연결하기

02 하드웨어 연결하기

03 창의미션